. 역시나 열쇠조각을 하나 받았고, 새로운 임무가 생겨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남은 날짜가 12일? 언제 생겼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5판을 해야 한단다. 잔여정말 오랜만에 롤에 접속했다. 역시나 열쇠조각을 하나 받았고, 새로운 임무가 생겨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남은 날짜가 12일? 언제 생겼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5판을 해야 한단다.

다른 추가 임무가 뭐가 있는지 아직 안나온 공지를 못찾겠다. 느긋하게 즐겨 봅시다. (최소한 상자하나는 주겠지..)

1만 골드 획득의 경우, 칼바람 20분 정도면 바로 달성할 수 있는 수준이고,

처치 관여도 칼바람을 한다면 한게임만에 달성할 수 있다.

군중제어 점수는 그냥 즐기다 보면 금세 마무리 할 수 있는 수준의 임무이다. 5판을 다하는 것은 너무 비효율적임..

아마 다음 임무는 상자를 주지 않을까 싶다. 본 패스 하기 전에 마무리를 해야 하는데.

역시나 상자 주는 임무가 하나 남아 있었다. 이것도 바로 마무리해야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