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 at this

k2 비숑 인피니움 자켓 (kmu22173) 간단 후기 (비숑 제품들 간단비교)

Monthly rental fee 2024. 11. 11. 16:09
반응형

오늘은 k2 비숑 인피니움 자켓이다. 사실 이건 내가 입는건 아니고, 같이 사는 분이 입으려고 구입했다. 그래서 사이즈도 105가 아닌 100으로 구입했다. 판매처 사진은 아래와 같다. 

사실상 남성용으로 판매가 되는데, 정핏으로 나왔기 때문에, 여자들이 입어도 충분히 괜찮은 사이즈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남자가 입으려면 한사이즈 업을 추천한다. 뭐 사이즈 정보가 없으니, 알수가 있나....

k2 비숑이라는 이름으로 판매되는 플리스 제품이 상당히 많은데, 비슷한 가격대의 비숑 리버시블 플리스 다운 KMW21579도 있다. 그럼 이건 인피니움 같은 방풍은 안되는건가?? 다운이라서 기본적으로 따뜻할것 같다.

그리고 2배 정도 비싼 비숑 트위드다운 kuw22571도 있다. 다운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확실히 비싸다. 위에도 다운 들어가 있는데? 리버시블 아닌데?? 가격 왜 이럼,,,,

 

그리고 kmw21577로 불리는 비숑 리버시블 다운 pop까지....이것도 2배 정도 비싸다...개인적으로는 이 디자인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 하지만 플리스 하얀색은 먼지털이 수준이지....

디자인이나 따뜻함은 당연히 2배 정도 비싼 모델들이 좋았는데, 그래도 기본적으로 플리스이기 때문에, 과연 그정도 돈을 주고 구입할 의미가 있냐는 판단을 했고, 결국은 간절기에 입을려고 했기 때문에 다운이 들어있지 않은, 비숑 인피니움 자켓으로 구입했다. 

 

인피니움이 방풍 효과를 갖는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생각보다 따뜻했다. 그냥 플리스로만 된 것들은 아무리 저렴해도 구입하기가 애매한게, 바람이 슝슝 들어와서 조금만 바람이 불어도 온도 유지 효과가 꽤 떨어진다..

그리고 소이컬러감이 상당히 괜찮다. 10월의 추운날하고, 12월에 덜추운날, 그리고 봄까지 간단히 입을 수 있을것 같다.

지퍼에 달려있는 손잡이? 요 디자인은 인피니움 자켓이 가장 이쁘다.

 

 

지금 세탁기에 들어가 있어서 실제 색감을 잘 모르겠는데, 이정도가 아닐까 싶다. 목에 칼라? 요 높이감이 아주 적당하다.

 

할인받아서 구입하긴 했어도, 여전히 플리스 단독 가격으로는 약간 부담스러운 가격이긴하다. 

그렇지만 거의 매일 입고 다니기 때문에 이미 구입한거 그냥 잘 입고 다니면 될듯...가볍고 따뜻하고, 털도 적당히 부드럽고 그리고 적당한 디테일로 심심하지 않은 디자인까지..뭐 내가 입는게 아니니까...

옷 주인이 상당히 마음에 들어한다.

* 이건 확실히 털이 덜빠진다.

 

나라면 리버시블 플리스 다운 kmw21579 가격이 더 떨어지면, 요걸로 추가로 구입하지 않을까 싶다. 

(그냥 지난번에 구입한 휠라 리버시블 플리스로 올해를 마무리할 수도,,,,) 최소 105사이즈로 구입예정...

그나저나 판매 사이트에서 사이즈 정보를 확인할 수가 없었다. 제품별로 사이즈를 좀 알려주면 좋을텐데, 등산 브랜드라서 그런지 제품별 상세 사이즈를 못찾겠다..요즘 인터넷으로 구입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사이즈별로 길이 정보를 알 수 있었으면 좋을텐데.....

반응형